세이렌 - 히로인 3명을 더 공개. 주인공에겐 친누나가?

덕질/잡담 2016.11.25 댓글 방동

목차

    2017년 1월에 방영 예정인 〈세이렌〉의 정보가 또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주는 예상과 다르게 3명의 히로인의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아마가미〉처럼 6명의 메인 히로인들과 1명의 핏줄(?) 히로인이 등장합니다.




    ● 산죠 루이세, 2학년 (CV 쿠로키 호노카)


    울적한 풍기위원.

    학년 톱 성적을 자랑하는 풍기위원장. 불합리한 것을 매우 싫어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엄하게 대하기도 하지만, 후배 카미자키 마코토를 돌봐주는 등 상냥한 부분도 있다.


    상세정보가 나오기 전까지만 해도 '왠지 이 아이는 다크서클이 있는 것 같아.' 라는 느낌이었는데 바로 소개 영상에서 '안색이 안 좋아 보인다고?'라고 거침없이 받아칩니다. 

    설정은 도S (새디스트 기질) 성격으로 여왕님 느낌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이전 〈아마가미〉에서는 아야츠지 츠카사 포지션에 가깝게 되어 있어 학년 톱 성적을 자랑하고 있지만, 다른 점은 아야츠지는 주변 사람들의 동경의 대상이었지만 반전의 모습으로 과격한 면을 보여주었다면 이 캐릭터는 반대로 '상냥한 면'을 보여주는 게 반전 매력이 될 것 같습니다. 순서만 바뀐 거죠, 뭐.



    http://youtu.be/wT1_6lbi46w





    ● 미야마에 토루, 3학년 (CV 시노 시모지)

    크리티컬한 선배. 

    게임을 좋아하며 그 솜씨는 대회 출전 레벨로 강하다. 손재주가 있어서 취미로 오리지널 굿즈를 만들기도 한다. 조금 말주변이 없어서 같은 취미가 아니라면 좀처럼 이야기를 이어가기 힘들다.

    애니메이션 팬들에게서 〈아마가미〉 나나사키 아이의 포지션으로 꼽혔던 캐릭터입니다. 그에 맞게 나름 조용조용한 성격을 가졌으며 회색 베스트를 입고 있는 것을 보면 그렇게 생각해도 이상하지 않을 겁니다. 좀 특이했던 점은 3학년 선배 포지션인 데다가 '게임 덕후'라는 설정이 있으니 남자 주인공 입장에서는 공략하기 쉬운 부분이 많이 보입니다.


    같은 취미를 공유하며 꽁냥꽁냥 하는 모습이 기대 됩니다만, 영상에서도 이야기 하듯이 '무슨 게임을 하는지는 비밀'이라고 하니 어떤 취향의 게임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기도 하면서 남자 주인공에게 그 비밀을 들키는 전개가 예상됩니다.



    http://youtu.be/Ztw8wiHT_Jo






    ● 카미타 토모에, 3학년 (CV 누마쿠라 마나미)

    남동생의 성장을 재촉하는 미스 산타.

    작년 미스산타 콘테스트에서 우승하여 미스산타가 된 주인공의 한 살 위 누나. 천성이 아이돌 기질이라 주변 사람들을 사로잡으며 학원 내에서의 인기가 매우 높다.

     〈아마가미〉에서 주인공의 여동생 '타치바나 미야' 포지션과 비슷한 히로인입니다. 그렇지만 전작의 핏줄보다 비범한 스펙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미 미스 산타이기도 하고, 아이돌 기질을 가지고 있는 누나라니. 동생으로서는 상당히 자격지심이 크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엇보다도 여동생이 아니라 누나라는 점에서 〈아마가미〉와는 다른 느낌일 것 같습니다. 특히 동생의 성장을 촉구하는 누나라는 점에서, 주인공을 서포트 해주는 면에서는 〈아마가미〉의 타치바나 미야보다 더 강할 것 같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남자주인공이 1학년[각주:1]이라고 가정해 왔는데, 이 친누나 캐릭터 덕분에 남자 주인공은 2학년임이 판명이 났습니다.



    http://youtu.be/bowVz4BGcsk



    오늘로서 주요 히로인들이 전부 등장하였습니다. 6명의 히로인과 1명의 주인공의 핏줄(?). 전체적으로 외모 면에서는 전작〈아마가미〉보다 더 개성이 있으며 취미나 취향도 다양해진 느낌입니다. 하지만 〈아마가미〉때의 히로인들의 역할과 성격이 겹치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비슷한 느낌이겠구나 하며 실망할 수도 있겠지만 그만큼 〈아마가미〉를 재밌게 플레이 하거나 시청한 분들도 〈세이렌〉에 대해 크게 거부감을 느끼진 않을 것 같습니다.


    오히려 배경이 같으며 시대적으로는 〈아마가미〉의 약 10년 후 정도를 그리고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까메오로 살짝 등장하는 〈아마가미〉 캐릭터를 기대해볼 수도 있겠습니다.


    1. 토노 쿄코(1학년)와 유치원 때부터 소꿉친구였다는 점을 보고 판단한 것이었기 때문에 1학년이라고 판단했습니다. [본문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