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렌 - 갭모에(?) 캐릭터 두 명 공개! 아마가미와의 관계가 또?

덕질/잡담 2016.11.18 댓글 방동

목차

    이번 주도 공식 트위터의 예고대로 2017년 1월 신작 애니메이션 〈세이렌〉의 또 다른 히로인들의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주에 공개된 히로인들은 다소 외모와 성격의 거리가 상당히 큰 캐릭터들이 보입니다.


    ● 히야마 미우, 2학년 (CV 이자와 시오리)

    엘리트 여고의 수영부원.

     아가씨 학교의 수영부에 소속되어 있으며 조금은 세상물정 모른다. 엄근진 하지만, 실제는 순수하고 솔직해서 남에게 속기 쉽다. 공학학교의 커플에 질투하기도 한다.

     

    의혹의 의문의 타 학교 학생의 정체가 조금 밝혀졌습니다. 사쿠라가와히가시 여자고등학교(桜川東女)의 2학년 생입니다. 그 동안 타카야마 키사이가 다룬 작품에서는 전혀 언급되지 않은 고등학교입니다. 그 이름이 처음 밝혀진 것도 이 〈세이렌〉이 처음이구요. 외모는 다가가기 어려운 엄격 근엄 진지한 표정을 가지고 있지만 성격은 철부지에 순진한 캐릭터라고 하니 이 갭모에는 또 큰 매력으로 느껴질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의 추측을 통해 남자주인공은 1학년 연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연상의 타 학교 여고생을 마구마구 휘두르는 신사스러운 주인공의 모습이 상상이 되니 현재까지 공개된 히로인들 중에선 가장 기대해볼 만한 캐릭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http://youtu.be/vr9MJpe2ZuQ

     

     

     

     

    ● 카미자키 마코토, 1학년 (CV 미카미 시오리)

    우유 사업 집안[각주:1]의 오버 글래머러스.

    풍기위원소속 1학년. 상당히 마음이 약해서 통제력이 약하기 때문에 본래 풍기를 주의해야 하는데, 어느샌가 교묘하게 설득당해 버리는 경우도 있다. 언니가 있으며 그 언니를 매우 좋아한다.

    첫 이미지가 90년대 갸루를 연상케 하는 다소 노는 여고생의 느낌이었습니다. 그렇지만 막상 공개된 정보는 '풍기위원', '속이기 쉬운 이미지'라는 성격과 외모의 갭이? '글래머러스'라는 표현이 있는데 보기만 해도 엄청난 슴가를 소유하고 있는 것 같네요. 더욱이 진짜인지 단지 비유인지 '우유 사업'에 종사하는 집안의 딸인 것 같으니 주인공이 놀린다면 다소 수위 높은 장면이나 발언도 등장해보일만 합니다.

    또한 언니를 좋아하고 따르는 설정을 굳이 첫 캐릭터 정보 공개에 나타낸 것은, 언니의 존재가 작품내에 영향력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유 사업을 하지만 우유를 싫어하는 딸? / 주인공과의 인연은 꽤 깊다.


    재미있게도 카미자키 마코토의
    '카미자키(上崎)'라는 성씨는 아마가미에서도 등장합니다. 바로 주인공의 방해꾼이자 몰래 짝사랑을 해온 '카미자키 리사'. 실제로 카미자키 리사의 공식프로필에는 6인가족으로 조부모, 부모,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만약 둘이 친자매라면 약 10년정도 되는 터울의 자매관계가 되겠습니다. 

    아마가미SS 25화, 카미자키 리사의 에피소드에서는 '나는 초등학교 때 우유를 매우 싫어했어'라는 이야기가 나오는데, 이것이 정말 가업으로 우유 관련 사업을 하는 것과 관련이 있는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또한 〈세이렌〉 '카미자키 마코토의 소개영상'과 〈아마가미〉 '카미자키 리사의 캐릭터 소개글'의 유사성도 볼 수 있습니다. 우선 세이렌의 카미자키 마코토의 캐릭터 PV 영상 00:10 부분에서 '내가 스닉 앤드 리포트!(私がスニーク&リポート!)' 라는 말을 합니다. 반면에 카미자키 리사는 게임 〈아마가미〉 컴플리트 가이드에서 '스니킹 히로인(スニーキングヒロイン)'이라는 소개글로 캐릭터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굳이 같은 단어를 사용할 이유가 있을까요? 무언가 연관짓기 위한 짜임은 아닐까요?

     

    http://youtu.be/CKiEnYDKbqg

     

     

    이번 주의 정보 공개로, 또다른 의문을 남기기만 한 〈세이렌〉. 다음 주에도 나머지 히로인들의 정보가 공개가 되겠습니다.

     

    1. ミルク仕立て가 진짜 우유를 만드는 일을 하는 집안인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본문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