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

2

[번역] 세이렌 도감 3 토노 쿄코 편 + 세이렌 9화~12화 아라카르트!

「세이렌」 1기도 토노 쿄코 편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마지막 주자인 쿄코 편은 다소 늦게 번역을 하게 되었는데 그 이유는 이전 여자들보다 방대한 글과 작은 글씨가 문제이기도 했습니다. ▶모바일 이용시 페이지 확대 ▶모바일 이용시 페이지 확대 이번 아라카르트에서도 마찬가지로 제작진이 토노 쿄코를 상당히 신경쓴 것을 알 수 있을정도로 그 분량도 방대하고 문자가 작고 손글씨라서 한자 몇 가지를 빼고 의역을 한 부분이 있습니다. ○전설의 남자 아마가미을 아신다면 펌프실에서 아마가미 주인공인 '쥰이치'가 무엇을 했는지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아마가미 모리시마 하루카 이야기에서 성공적인(?) 스킨십을 했다면 문제가 되지 않았겠지만, 실패 했기 때문에 세이렌 세계에서는 펌프실을 재활용할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덕질/번역 2017.04.08 방동

[번역] 세이렌 노멀END와 각 히로인 루트로의 분기에 대해

2017년 1분기 신작 애니메이션 「세이렌」 홈페이지에는 각 히로인들의 분기와 그에 따른 타임 테이블 정보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매주 방영하면서 그 정보를 갱신해왔는데 지난 주에 종영이 되면서 타임 테이블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행동분기에서 히로인 루트로 가지 않으면 왼쪽 이야기로 진행이 되는 것입니다. 해당 히로인 루트 분기에서 애니메이션 때처럼 움직이면 그 루트를 타게 되는 것입니다. ●불쌍한 미우의 뒷이야기.이 타임 테이블에서 가장 재미있는 것은, 사쿠라가와히가시 고등학교의 '히야마 미우'의 행방입니다. 세이렌 2기에서 메인 히로인으로 등장할 예정인 '전학생', '여고출신'의 '히야마 미우'는 하기 강습에서 첫 등장을 하는데 이때 쇼이치가 히카리 루트를 타지 않았다면 '미우'가 남탕에 들어가는 일이 ..

덕질/잡담 2017.04.02 1 방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