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애니메이션 세이렌 코믹스 '세이렌-!' 1편

덕질/번역 2017.02.10 댓글 방동

목차

    현재 애니메이션 세이렌은 미야마에 토오루 편이 한창 진행 중입니다. 그러던 와중에 세이렌 제작진 트위터에서는 또다른 세이렌 코믹스를 내놓는다고 하였고 2월 10일! 정오에 그 첫 번째 작품인 '피아이사이'의 「세이렌-![각주:1]」(せいれんっ!)이 게재 되었습니다.


    http://www.comic-clear.jp/comic.aspx?c=66


    '피아이사이'는 이전 애니메이션 「아마가미SS」와 「아마가미SS+」의 코믹스 「아마가밋」,「아마가밋SS+」를 연재했던 작가입니다. 이번 「세이렌」에서도 원작을 보다 풍성하고 깨끗하게(?)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고 하네요.


    アニメが思ってたより卑猥だったのでコミカライズを通してセイレン本来の清涼さを取り戻していきたいです。

    애니메이션이 생각보다 외설적이었기 때문에 코미컬라이즈를 통해서 「세이렌」의 본래의 청량함을 되찾고 싶었습니다.




    위 코멘트에서 누가 더 외설적일지는 직접 비교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이렌 만화를 보다 재미있게 보시려면 애니메이션 「세이렌」을 감상하시고 오시는 걸 권장합니다.





    모바일로 감상하시는 분들은, 그림하나씩 클릭해서 새 탭에서 확대하시면 됩니다.













    ●피아이사이가 그린 세이렌 만화.

    [번역] '아마가미 캐릭터에 의한 세이렌 인터뷰'츠네키 히카리' 편

    [번역] '아마가미 캐릭터에 의한 세이렌 인터뷰'토노 쿄코' 편

    [번역] '아마가미 캐릭터에 의한 세이렌 인터뷰'미야마에 토오루' 편


    [번역] '세이렌' 히로인에 의한 '아마가미' 챌린지! 히카리 편

    [번역] '세이렌' 히로인에 의한 '아마가미' 챌린지! 쿄코 편

    [번역] '세이렌' 히로인에 의한 '아마가미' 챌린지! 토오루 편


    1. 세이렌(セイレン)을 강조하는 っ를 표현하는 방법으로, 제 임의대로 장음표기 하기로 정했습니다. [본문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