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세이렌 도감 3 토노 쿄코 편 + 세이렌 9화~12화 아라카르트!

덕질/번역 2017.04.08 댓글 방동

목차

    「세이렌」 1기도 토노 쿄코 편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마지막 주자인 쿄코 편은 다소 늦게 번역을 하게 되었는데 그 이유는 이전 여자들보다 방대한 글과 작은 글씨가 문제이기도 했습니다.


     

    세이렌 그림풀이 3 토노 쿄코 편

    모바일 이용시 페이지 확대

     

    세이렌 9~12화 아라카르트!

    모바일 이용시 페이지 확대

     

    이번 아라카르트에서도 마찬가지로 제작진이 토노 쿄코를 상당히 신경쓴 것을 알 수 있을정도로 그 분량도 방대하고 문자가 작고 손글씨라서 한자 몇 가지를 빼고 의역을 한 부분이 있습니다.

     

     

    ○전설의 남자

    아마가미을 아신다면 펌프실에서 아마가미 주인공인 '쥰이치'가 무엇을 했는지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아마가미 모리시마 하루카 이야기에서 성공적인(?) 스킨십을 했다면 문제가 되지 않았겠지만, 실패 했기 때문에 세이렌 세계에서는 펌프실을 재활용할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전생팀

    転生組를 직역을 한 것인데 이는 아마가미 시리즈에서도 등장했던 인물들과 동일하게 생긴 도플갱어들을 뜻하는 사람들을 말한 것 같습니다. 

     

    ○전학생 미우

    애니메이션만 보신 분들은 이해하기 어렵지만 미우의 설정은, '전학생'으로 전학 오기 전에 아주 안 좋은 일에 엮여서 악소문에 의해 등교거부까지 한 불운의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세이렌 타임테이블을 참고하시면 빠르겠습니다.

     

     

    댓글